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36살 돌싱 남 돌밍아웃? 안녕하세요. 제목 그대로 저는 36살 돌싱 남자입니다.이혼은 3년 전에 했고
안녕하세요. 제목 그대로 저는 36살 돌싱 남자입니다.이혼은 3년 전에 했고 아이는 없습니다.전 부인과 결혼 기간은 1년 6개월인데 혼인신고는 했었습니다.이혼 사유는 제가 도박을 해서 이혼하게 되었습니다.이혼 후 현재까지 투잡생활 이어가면서 지인 채무 정리는 거의 다 끝나가고 제 개인 신용 대출만 남아있는 상태입니다.문제는 3년동안 일만 하다보니 연애를 다시 해볼 생각 같은건 하지도 못했다고 말하는게 맞을 것 같네요물론 돌싱이 연애하기 힘들다는 것도 마음 한구석에 자리 잡고 있어서 시도조차 안해봤던 것도 사실입니다.그런데 최근 채무 정리가 어느정도 진행되다 보니 투잡 일수를 줄여서 개인적인 시간 여유가 생겼습니다.그런 와중 한 여성을 보았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친하게 지내고 싶다(?)를 핑계로 연락처를 물어보고 연락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분은 30살 미혼 여성분입니다.연락을 한 지는 좀 되었는데 만나서 식사를 한 횟수는 한번 뿐입니다. 저는 더 가까워 지고 싶은데 여성분이 그 기회를 쉽게 주시진 않는 상황이네요. 그건 그렇고 그 분이 그래도 연락을 하면 잘 받아주고 그런 상황이라 다음 만남에 돌밍아웃을 하고 상대방의 결정에 따를 생각인데 어떤 식으로 말을 꺼내야 할 지 감도 안잡히고, 막상 나는 용기 내어 얘기했는데 그 이후로 그 분과 연락이 끊기는 것도 너무 걱정됩니다.그래도 솔직하게 말하는게 그 분의 앞으로의 인생에도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생각이 들어서 요즘 고민으로 밤 잠을 설치네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아 참고로 도박은 이혼 후 끊고 있고 단도박 회복모임 성실히 다니고 있습니다. 물론 그 전 도박과 이혼,채무 상환으로 인해 나이 36살 먹고도 아직 모은 재산이 없습니다.. 너무 후회되는 과거지만 앞으로 잘 살아보려 노력중입니다. 너무 돌 던지지 마시고 진정성 있는 답변 기다립니다..
지금은 때가 아닌것 같습니다.
좀더 친구로서 만나보신후 감정이 확정되었다고 생각될때 그때 고백을 하시는 것이 본인이나 상대방을 위해 좋은 것이 아닌가합니다.
구체적인 상담이 더 필요한 경우 아래 네임카드 또는 홈페이지[http://gasasosong.com/]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02-598-8838, 가사소송닷컴)
답변서 상단 '사진'이나 '가사소송닷컴'을 누르시면 네임카드와 프로필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