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깨는 법 좀 알려주세요 공부할 때 자는 거나 그런건 아니고.. 학원이나 학교에서 쌤들이 가끔
공부할 때 자는 거나 그런건 아니고.. 학원이나 학교에서 쌤들이 가끔 교무실로 다른 애들이랑 부르는데 그럴 때마다 졸아요.. 혼날 때도 그렇고 조언이나 충고? 해주실 때도 나만 졸아서 혼난 적도 있었음.. 몬스터도 안통하고 찾아봐도 세수나 졸음껌 먹기 이런 것 밖에 없는데 그걸 쌤 앞에서 졸리다고 할 순 없자나요ㅠㅠ 심각해요 해결책좀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
의지대로 제어가 되지 않는 졸음 때문에 일상에 불편한 점이 많으시겠어요..
특히 선생님들이 보기에 "무시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어서 오해도 생기고, 작성자님도 억울하고 괜히 눈치 보이고 힘들죠.
근데 작성자님뿐만 아니라 많은 학생들이 고민하는 부분이기도 해요.
이게 단순히 의지 부족이나 선생님을 무시해서 생기는 문제는 아니에요.
하지만 공부를 하고 앉아있는 상황에서의 졸음보다 교무실 불려가거나 혼날 때 존다면 다른 어려움이 있는 것 같아요.
보통은 책상에 앉아서 지루한 시간에 쏙아지는 졸음이 많은데 작성자님은 진장 속에서 졸음이 몰려온다니 혹시 스트레스받거나 긴장되는 모든 상황에 졸려 하지 않는지 다시 한번 체크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심리적인 문제가 주된 문제인 것 같아서 심리 상담을 통해 어떤 상황에 불편하고 졸린지 또 어떻게 해소할지 등에 대해 찾아보면 좋을 것 같아요.
마음이 힘들고 불안하고 고민이 있을 땐 1388 청소년 상담은 24시간 365일 열려 있으니 전화 주세요.
카카오톡 상담 : ‘청소년 상담 1388’ 검색 - 채널 추가 후 고민 전송
사이버 상담 : www.cyber1388.kr 접속 - 채팅 및 게시판 상담 참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