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삼성 에어컨 에어컨에서 찬바람이 안나와서 16일 토요일에 삼성서비스센터에서 사람을 부르고 고쳤는데 월요일
에어컨에서 찬바람이 안나와서 16일 토요일에 삼성서비스센터에서 사람을 부르고 고쳤는데 월요일 오후부터 또 미지근한 바람이 나오네요.. 너무 난감한데 이럴 때 토요일에 오셨던 분한테 개인적으로 연락을 드려도 되나요?? 아니면 또 삼성 서비스센터에서 예약을 다시 해야 하나요??
AS 기사님 개인 연락처로 바로 연결하기보단 삼성 서비스센터로 다시 접수하는 게 맞아요 같은 증상 재발이면 무상 재방문 처리되는 경우가 많아요 접수 시 지난 토요일에 수리받았다고 말씀하시면 기록 보고 같은 기사님이 다시 배정될 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