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몽해주세요 제가 일어나자마자 바로 쓴거라 반말이에요그냥 생각이 나는 게 뭔가 뜻이
해몽해주세요 제가 일어나자마자 바로 쓴거라 반말이에요그냥 생각이 나는 게 뭔가 뜻이
제가 일어나자마자 바로 쓴거라 반말이에요그냥 생각이 나는 게 뭔가 뜻이 있을까 싶어서 장난삼아 올려봐용그냥 개꿈인 것 같긴한데ㅋㅋㅋㅋ..어떤 금발 외국 가족들과 거실과 테라스? 그 사이에 캠핑의자에 앉아있는 꿈 꿨음 테라스 바닥은 찐초록 가짜잔디였고 주변엔 인조 식물이(활엽수) 울창했음.등받이 있엇어자세한건 잘 기억 안 나지만 구성원은 어떤 아주머니(체형은 보통. 금발에 백인여성이었고 인자하게 웃고계셨다.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솔로몬이랑 비슷한 분위기. 눈은 거의 감고계심. 웃고있는걸수도.), 나, 7세 이하 어린이 10명 정도가 바닥에 앉아서 지들끼리 놀고 우리를 빤히 쳐다보고 있었음. 그 옆엔 내 바로 앞보다 약간 왼쪽에 있는 중딩~고딩 정도로 돼보이는 어린 백인 남자애랑 그 옆엔 걔 형으로 보이는, 나랑 동갑일 것 같은 애가 앉아있었음뭔가 대화를 나누긴한 것 같은데 기억이 안 나...애기들한테 다가가서 머리 쓰다듬고 볼따구 만지면서 남자애들한테 이름 물어보고 더듬더듬 발음했던거..?세번째 여자애기 주근깨가 너무 귀여웠던 기억이 잇다동생 측에서 젤리먹을래? 하길래 달라했더니딥따 큰 푸른계열 지렁이 젤리를 줬다사실 젤리라기엔 너무 뚝뚝 끊어지고 딱딱했음나도 이로 끊어먹으면서 쳐다보는 애기들한테 나눠주고 형이랑 동생한테도 나눠줬음그리고 나서 형이랑 동생이 테라스 문쪽으로 일어서서 나가버림바깥은 숲이었음나도 따라나가려는데 어머니가 뭐라뭐라하고 깸.. 따라갈 필요 없다였나...이상하게 자꾸 기억에 남
이 꿈은 새로운 환경에서의 관계, 탐험, 자아 탐색과 관련된 요소들이 혼합된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꿈 속에서 금발 외국 가족, 테라스, 인조 식물, 애들, 젤리 등이 등장하는 장면들은 당신이 현재 상황에서의 변화나 탐험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하거나,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고자 하는 심리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외국인 가족은 새로운 환경이나 문화를 상징할 수 있습니다. 금발 여성은 친근함, 따뜻함, 인자함을 나타내며, 당신이 그들에게 편안함을 느끼고 새로운 경험을 받아들이고 싶은 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가족 구성원들과의 상호작용은 자기 자신을 돌아보거나, 새로운 상황에서의 관계 형성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캠핑 의자와 테라스는 편안함과 휴식, 일시적인 변화나 임시적 상태를 나타냅니다. 즉, 새로운 환경에 대해 쉬어가며 사색하는 시기일 수 있습니다.
인조 식물은 실제적이지 않지만, 감정적으로 여유를 주는 요소일 수 있습니다. 이는 현재 삶에서 진정한 성장이나 변화는 없지만, 편안한 환경에서 무엇인가를 발견하고자 하는 욕구를 나타냅니다.
아이들은 순수함, 새로운 시작, 창조적인 에너지를 상징합니다. 아이들에게 다가가서 머리 쓰다듬고, 이름을 물어보는 장면은 자신의 내면에서 더 순수한 부분을 탐색하거나, 새로운 시작을 위한 의도적인 다가감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나누어주는 젤리는 어려운 상황을 나누고 싶은 욕구나 일상의 작은 기쁨을 나누는 것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젤리는 대개 부드럽고 즐거운 간식을 나타내며, 여기서 지렁이 모양의 젤리는 다소 기이하고 불편한 요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지금 현실에서 느끼는 불편함이나 예상치 못한 변화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딱딱한 젤리는 물리적인 어려움이나, 감정적으로 풀어내기 어려운 문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테라스로 나가려는 시도는 새로운 세계나 모험으로의 탐색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머니가 방해하는 장면은 자기 자신이나, 부모님의 기대, 혹은 제약이 당신을 제지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는 변화나 모험에 대한 두려움 또는 내부에서 끊임없이 벌어지는 갈등을 시사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내면의 감정과 변화, 그리고 그에 대한 불안감을 다루고 있는 꿈일 수 있습니다.
✔ 새로운 변화에 적응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지만, 내면의 감정을 잘 살펴보고 변화를 잘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 불완전한 상황을 마주하더라도,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그 불편함을 극복하고 적극적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메시지일 수 있습니다.
자신의 감정이나 변화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그에 따라 적절히 행동하는 것이 필요한 시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제 답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우측하단
포인트 ‘선물하기’로 따뜻한 응원을 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