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반품요청을 받았는데 수거송장번호 나오고 3일째 수거대기라 뜨는데 스토어 운영지인 제가 뭘 해야하는게
스마트스토어 반품요청을 받았는데 수거송장번호 나오고 3일째 수거대기라 뜨는데 스토어 운영지인 제가 뭘 해야하는게
수거송장번호 나오고 3일째 수거대기라 뜨는데 스토어 운영지인 제가 뭘 해야하는게 있나요?
평일 기준으로 반품접수후 3일이 지나도 아직 수가가 안되었다면, 한진택배 연락해서 확인해보는게 좋습니다.
확인해서 문제가 있으면 다시 픽업 접수하거나, 님이 이용하는 택배사를 통해 반품접수(제품회수)를 해주면 됩니다.
반품이나 교환은 가급적 빨리 처리하는게 구매만족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