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해약 방법 매리츠화재 해약 방법 알려주세요60대 장애인아저씨인데 숫자 글씨를 못읽으니 고객센터 상담원
매리츠화재 해약 방법 알려주세요60대 장애인아저씨인데 숫자 글씨를 못읽으니 고객센터 상담원 통해서는 본인확인이 안되서 못해요아저씨 도와주는 방문간호사가있어요그분이 뭐 실적올리려고한건지 아저씨 데리고 지점가서 가입했나봐요나중에 가입됐다고 증권오니까 알았죠저희엄마가 장애인활동보조인으로 아저씨집에매일 가세요홈페이지, 앱에서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다고 써있어요안가고 해약 어떻게해야될까요?
계약서=약관을 받았을 거네요. 그걸 보시면 자세하게
나와 있으니까요. 그 계약서 약관에 있는 담당자 연락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