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행사?가 아닌 해외 개인 사이트에서 반지를 하나 샀는데 아직까지도 도착하지 않았습니다.관세청에 물어보니 국내 통관을 위해 통관업체가 지정되고 해당 물품에 대한 전반적인 통관은 운송사가 진행한다고 하는데저는 아직 운송장번호를 받지 못했습니다.1.그러면 제 물품이 아직 국내에 도착하지 않았다는 건가요?2.그리고 제가 생각하는 운송사가 cj대한통운,한진,로젠,롯데택배 이런 곳인가요?3.운송장번호는 어떻게 받나요?제발… 자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매당시 개인통관부호를 입력하시고 주문하셨나요?
https://unipass.customs.go.kr/csp/index.do

국가관세종합정보시스템 서비스
공지사항 (변경)표준품명 개선적용(2025.6.3. 적용) [2025-05-30] 표준품명 개선적용(2025.6.3.적용) [2025-05-27] HS부호 수량단위 변경 (5.27) [2025-05-22] 보세공장 외 보세운송신고 운송 기간 변경 안내(05.27, 20:00) [2025-05-19] 수출입신고가능 일련번호체계 개선(5.16) [2025-05-15] 행정예고 화물진행정보 화물진행정보 조회폼 화물관리번호 M B/L - H B/L 수출이행내역 수출이행내역 조회폼 수출신고번호 B/L 환율정보 국가(통화) 수출 수입 서비스 ...
유니패스 홈페이지에서, 해외직구 통관정보 조회 본인 인증을 하신 뒤
EMS로 들어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EMS는 개인통관부호가 불필요)
이 때에는 운송장번호가 없으면 조회 자체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1)방식으로 들어올경우 통관이 완료되면 말씀하신 국내배송사로 배송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