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관둘 때 카톡 뭐라고 해야하나요알바처가 지인 업장이라서 사장님이 부모님하고도 알고 앞으로도 자주 볼 사이입니다 걱정됩니다 알바 관둘 때 일이 잘 맞지 않아서 이야기 드리는데 이해 부탁드려요
알바 관둘 때 카톡 뭐라고 해야하나요
알바처가 지인 업장이라서 사장님이 부모님하고도 알고 앞으로도 자주 볼 사이입니다.... 걱정됩니다...) 알바 관둘 때 일이 잘 맞지 않아서 이야기 드리는데 이해 부탁드려요
😄
퇴사할 때 동료나 관리자에게 카카오톡(또는 기타 메시지 앱)으로 메시지를 보내 이직 사실을 알리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다음은 말할 수 있는 내용에 대한 몇 가지 제안입니다.
메시지 예
동료를 위한
" Gyogi () - 안녕 친구들!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직장을 그만두고 새로운 장을 시작하세요. 계속 연락주세요!"
" BSamBang () - 작별 인사를 할 시간입니다. 우리 팀이 그리워지겠지만 모두들 건강하세요!"
당신의 매니저
" 별() - 매니저 제가 이직을 결정했다는 소식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이곳에서 얻은 기회에 감사하지만 이제 이직해야 할 때입니다. 감사합니다.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벽 () - 관리자 제가 이직을 결정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미해결 업무를 마무리하고 떠나기 전에 책임을 완수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신의 지원하세요."
팁
1. 간단하고 요점만 설명하세요.
2. 존중하고 전문적인 태도를 취하세요.
3. 동료나 관리자와 친하다면 기분을 밝게 하기 위해 개인적인 손길이나 농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4. 동료에게 그룹 메시지를 보낸 다음 관리자에게 일대일 메시지로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동료 및 관리자와의 관계와 원하는 어조에 따라 메시지를 맞춤설정하세요. 전달하다. 전환에 행운이 있기를 바랍니다! 💪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